지금 로그인/신규 가입하고
회원 전용 혜택을 만나보세요

로그인/회원가입

  • 염색
  • 헤어클리닉
  • 스타일링
  • 헤어기기
  • 프로페셔널

공식몰 단독 이벤트+

로그아웃
FAQ
[취소/반품/교환] A/S 안내 (고데기, 드라이기등 전기제품)
QA/S 안내 (고데기, 드라이기등 전기제품)
A저희 제품은 사후 AS도 철저히 해드리고 있답니다.
1년 무상AS로 별도의 수리비용은 없구요.
(사용시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제외함)
수리 제품보내실때 AS센터로 보내주시면
수리해서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배송비는 아론샵에서 부담해서 보내드린답니다^^ (단 사용시 부주의로 인한 AS는 택배비 발생)

보내주실 주소는
서울시 성북구 정릉1동 16-303 월드전자 AS담당자앞
전화번호 02-916-9958

간단히 제품고장사유와 구입시기 메모하시구요~
<<< 꼭, 아론샵에서 제품 구입한 제품이라고 알려주세요 >>>

받으실 배송지와 연락처 정확히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된답니다.
접수 및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1644-2541)로 연락주세요~^^
[주문/결제/배송] 입금을 했는데 주문한 금액 보다 더 많은 금액을 입금 했습니다.
Q추가로 입금한 금액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결제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 하셔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두 가지 방법으로 처리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계좌번호로 차액을 환불 해드리거나
적립금으로 차액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44-2541)로
연락주시면 확인하고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주문/결제/배송] 무통장으로 입금했는데~ 아직 미입금 상태예요.
Q무통장으로 입금했는데~ 아직 미입금 상태예요.
A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금액과 입금액, 그리고 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입금시 입금자명, 선택한 은행이 모두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매칭이 됩니다.
입금후 40분 경과후 입금확인 문자를 못 받는다면 꼭 고객센터(1644-2541)에 전화나
게시글로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려요.
[주문/결제/배송] 주문오류가 나요
Q주문오류가 나요.
A주문시 버전등이 호환이 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삭제]를 한 번 해보시고,
재부팅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오류가 생기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최대한 자세한 상황을 고객센터(1644-2541)에
남겨주시면 프로그램 담당자를 통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하고 싶어요.
Q주문시 쿠폰적용을 안 해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고 싶은데요?
A* 입금 전 :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 하십니다. 주문내역 -> 주문상세보기에서

주문서를 확인하시고 주문서 제일 하단에 주문 취소를 클릭하셔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 후 : 입금 후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보기에서

주문서를 확인하시고 주문서 제일 하단에 선택상품 취소를 클릭하셔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 가능시간

전일 오후4시이후, 당일 오전9시 이전 주문건 - 오전 11시까지

오전9시 ~ 12시 이전 주문건 - 오후 2시까지

오후2시 ~ 오후4시 이전 주문건 - 오후5시까지

주문한 상품의 상태값이 송장번호가 입력되어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이후로는 이미 제품이 발송이 되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어려우니 고객센터(1644-2541)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반품 요청을 해주시면
반품으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반품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Q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시 입력하신 이름과 이메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시 기재하신 이메일주소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44-2541)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Q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생년월일이나 성함을 제외한 정보는 변경이 가능하고,
생년월일과 성함을 바꾸실 경우에는 일대일 게시판을 통해 요청을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2541)로 연락주시면 변경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정보] 이메일, SMS 수신거부를 하고 싶어요
Q이메일, SMS 수신거부를 하고 싶어요.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뉴스메일, SMS안내> 받지 않습니다.
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로그인> 마이페이지> 나의 회원정보> 회원탈퇴 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탈퇴승인 후 일주일 후 언제든지 재가입이 가능하나 회원탈퇴시 그동안 적립된
적립금(예치금) 및 모든 주문내역이 삭제되어, 재가입시에도 복원이 불가합니다.
[누적/사은품] 사은품 선택창이 안 열려요
Q사은품 선택창이 안 열려요.
A주문제품 결제 후 맨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금액 기준으로 자동으로 사은품이 들어갑니다.
주문완료 시 주문내역을 보시면 사은품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2 3